농협중앙회고양시지부·고양시선거관리위원회, 공명선거 실천 서약식 개최

농협중앙회 고양시지부(지부장 김재득)와 고양시덕양구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강규태)는 지난 16일(수) 오후 3시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입후보예정자를 대상으로 ‘위탁선거법 안내와 공명선거 실천 서약식’을 개최했다.
고양시덕양구선거관리위원회 주관으로 선관위합동청사(일산동구 일산로 24) 5층 대회의실에서 실시된 이날 공명선거 실천 서약식에는 오는 3월13일(수) 진행될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입후보예정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오는 3월 13일(수) 진행될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입후보예정자 20여명이 참석해 공명선거를 다집했다.

명선거 실천 서약식에 참석한 입후보예정자들은 공명선거 실천을 다짐하는 서약서에 서명하고, 고양시덕양구선거관리위원회가 마련한 위탁선거법에 관한 설명회를 통해 선거절차 등에 대한 안내를 받았다.
특히 입후보예정자들은 서약서를 통해 금전 제공 등 돈 선거를 단호히 배격하고 비방흑색선전과 사전서거운동 금지, 지연 등 연고관계를 이용한 조합원 분열 금지, 선의의 경쟁과 결과에 대한 깨끗한 승복 공명선거 정착의 새로운 계기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김재득 농협중앙회 고양시지부장은 “전국동시조합장선거는 농업인 조합원의 권익을 보호하고 농가소득 증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설 조합장을 선출하는 중요한 선거”라며 “입후보예정자들이 깨끗한 선거를 치르도록 공명선거 분위기를 확산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