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 경기북부지역본부 송년감사축제
봉사자 및 협력단체 160여 명 참석

[고양신문] 월드비전(회장 양호승) 경기북부지역본부(본부장 김민숙)는 12일 롯데시네마 라페스타점에서 2019년을 마감하며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과 가정을 돕기 위해 애써주신 후원자, 자원봉사자들을 초청해 ‘당신은 행복을 주는 사람’이라는 주제로 송년감사축제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월드비전 경기북부지역본부와 협력해 여러 해 동안 지속적으로 후원·봉사하고 있는 기업 및 협력교회, 지역위기아동지원사업 기관, 세계시민교육 강사, 사랑의 도시락 나눔의 집의 세척 및 조리, 배달 봉사자 등 160여 명이 참석했다. 봉사자들은 아이들의 건강한 신체 및 정서발달, 인성발달을 위해 월드비전 경기북부지역본부와 함께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송년감사축제에선 월드비전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한국의 폴포츠 김태희 씨의 축하공연이 펼쳐졌고, 행사의 주인공인 자원봉사자의 수기 발표, 최다봉사단체 및 개인, 오랜 기간 후원과 봉사로 협력한 기업, 교회를 대상으로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어 다 함께 영화 ‘감쪽같은 그녀’를 관람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김민숙 본부장은 “여러 해 동안 지속적이고 다양한 방식으로 월드비전의 사업에 협력해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여러분들의 섬김과 나눔이 결식아동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