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여명 참석해 봉사와 나눔의 시간 보내

일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양성필)이 지난 11일(수) 오전 11시 30분부터 14시까지 일산서구 탄현동에 위치한 피에스타9에서 ‘2019년 후원자·자원봉사자의 날’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춘표 고양시 제1부시장과 명재성 고양시 복지여성국장, 100여명의 후원자와 자원봉사자가 참석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일산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2019년 후원자·자원봉사자의 날’은 양성필 관장의 대회사와 이춘표 제1부시장의 축사, 감사 영상 상영과 후원, 자원봉사 보고, 레크리에이션 행사, 식사 순으로 이어졌다.

이춘표 고양시 제1부시장은 “복지관 예산이 넉넉하지 않은 상황이지만 후원자, 자원봉사자 분들이 함께 해주셨기에 1년 동안 복지사업을 운영할 수 있었다. 나눔을 실천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도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양성필 관장은 “후원자, 자원봉사자님들이 계셨기에 2019년에도 무사히 마치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사업을 운영하며 지역주민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행사에 참여한 한 자원봉사자는 “복지관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행복한 한 해였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며 열심히 나누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